안녕하세요

전 건대에 살면서도 cgv가 새로생긴 줄 몰랐어요
근데 거기에 이공족발이 생겼다니...
잠실 이공족발 언젠가 가야지..! 했는데

건대에 생겨버렸어요 ㅎㅎ


짠 위치는 로데오거리 중간쯤에있구요
뭔가 양꼬치 훠궈 많은 곳 가기직전..
복만루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단 저녁 늦게가서 손님은 적당히 있었는데
알바생들이 할 일이 많았나봐요
바로채워주셨습니다 ㅎ

사장님이 많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조금은 다들 서툰느낌


가격은 11900원과
비빔국수 합쳐서 나오는 13900원이 있습니다.

처음 나올때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럽죠?

이 이후에는 셀프바에가서 직접 떠서 먹는 컨셉이더하구욥 저 부추는 셀프바에 없던데
알바생한테 물어봐야할 것 같더라구요

콩나물국.. 좀 별로였습니다.
그냥 맹물 느낌

김치들도 살짝 애매했어요
조금음.. 물컹거리는 그 느낌이였어요
라면에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족발이랑은 조금..ㅋ

제가 겉절이 같은 것 좋아해서 그런거일수도

보쌈인데 음 ㅋㅋㅋㅋ
잡내가 좀 나더라구여
보쌈은 절대 리필안했어요 ㅠㅠ


불족은 맛있더라구요
맛이 엄청 익숙한 맛이었는데
그 스모키한..닭꼬치 소스느낌이었어요!
만족스러웟어요 ㅎㅎ

족발도 괜찮았는데
살짝 잡내가 있어서
당황했는데 족발 불족은 보쌈에 비해서
엄청 준수했습니다.

떡볶이도 보통 무한리필에 나오는
애매한 맛이었고

라면은 셀프바에서 직접 끓여드시면 되는데
스팸도 있어서 진라면 안에 스팸 넣어서 먹었어요
족발집에 라면이라니..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저기가서 리필하면 되요!
아직 뭔가 너무초보 블로거라
사진찍기 엄청 민망하네요 ㅋㅋㅋㅋ

둘이해서 23800원 나왔구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족발은 쫄깃하지만 살짝 잡내
불족은 맛있지만 조금 덜 맵다?
보쌈은 ㄴㄴㄴㄴㄴㄴㄴㄴ

족발을 뭔가 싸게 친구랑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서 인상깊었지만

맛은 정직해야겠죠..

조금만 더 질 좋은 것 썼으면 좋겠어여..ㅎ

시청 오향족발이 제 입맛을 너무 높였나봐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닷

안녕하세요!

잠깐 네이버 블로그로 옮겼다가

너무 지인들이 제 블로그를 많이 접촉하다보니깐 ㅠㅠ

그냥 티스토리로 옮겼습니다 ㅎㅎ


오늘은 선물받은 G7커피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전 발렌타인 선물 중 하나로 이걸 받았는데요 



겉의 포장지는 볼 수가 없었어요 이렇게만 줘서 ㅎㅎ


뒷면은 다음과 같구요 


베트남어 인 것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_^


따뜻한 물에는 50ml

차가운 물에는 40ml 넣으라고 적혀 있어요!



막간 우리집 무민이 컵 자랑 ㅋㅋㅋ



옆에 앤디스 초콜릿과 함께 시음을 해보았는데요.


음 좀 짭잘하면서, 달달하면서 고소하더라구요!


뭔가.. 맥심 블랙커피와...음... 모카골드 그 중간 어딘가의 맛이었어요..



마지막엔 무민이 볼펜까지 같이 ㅎㅎ


다른 믹스맛도 있다고 들었고, 직구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막 외국나가서 사오시기도 하고, 직구하시기도 한다는데 ㅋㅋ


이 맛은 그냥 그렇네요..ㅋㅋㅋ


하나당 100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한국에서 


이만! 설 잘 보내세요 ㅎㅎ


  1. 코리아배낭여행 2018.02.17 10:47 신고

    공감 꾹 누르고 가요.
    개인적으로 커피 넘 좋아하는데 조금 줄여야할 듯하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빵하다가 빵 2개가 망해서 망한 빵 1개는 버리고,

남은 빵은 버리기 아까워서..

샌드위치를 싸서 먹었다.

(참고로 글쓴이 알바생)


솔직히 샌드위치는 도대체 어떻게 포스팅해야 할지 모르겠다..

ㅠㅠ 여튼 내이름 가리고 샌드위치 사진 투척.

로스트 치킨은 보통 치킨너겟맛의 닭가슴살임

5800원인가 그럴것임.(15cm) 여기에 더블미트로 참치를 추가해보겠음

더블미트는 1500원임. 

난 덜 부푼 빵에다가 재료를 넣어서 비쥬얼이 좋지 않음을

이해해주길..

사진만 보면 가고 싶은 마음이 별로 안생길 지도 모르겠다..

여튼.. 난 ㅠㅠ피클을 별로안좋아해서 피클빼고는 다 넣어서 먹었다.

확실히 더블미트해서 먹으니깐.. 바로 돼지될 것같은 맛이다.

올리브오일이랑 핫칠리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보통 로스트치킨은 허니머스타드나 올리브오일,후추 이렇게 넣어서 먹고

참치는 스위트칠리,스위트어니언으로 같이 먹는다.


인터넷에서 계속 추천 메뉴나온걸로 휴대폰 알바생한테 잠깐 보여주고

다 외우길 바라는데...

그걸 상식적으로 어케 다 외우냐.. 본인도 못외워서 폰보여주는거면서!!



메뉴+빵시키고

제발 야채랑 소스는 나중에 고를 때 골라주길..

곧 알바가야되서..갑자기 스트레스.....

우리나라랑은 정서상 안맞는 프랜차이즈임...

선택장애가 너무 많음. 담에는 인터넷에 떠도는 추천메뉴 레시피로 만들어서 포스팅하겠음.

근데 주체적으로 못사는 인생 샌드위치정도는 

본인이 선택해서 만드는게 낫지 않을지..

  1. 소라잉 2017.01.15 13:42 신고

    ㅋㅋㅋ 재밌게 포스팅 봤어요.
    고를 수 있는 한계가 많다보니 다들 고민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그때그때마다 먹기 싫은 것은 빼고, 더 먹고싶은 것들은 추가하니 좋던데 식사시간때 가면 주문이 길어져서 좀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다음에 추천메뉴 레시피 기대할게요~

+ Recent posts